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인바디 체중계 후기 (feat.앳플리 아이그립2)

등산하는 영어쌤 2021. 12. 18.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인바디 체중계 후기를 올려보려 합니다! 제가 다이어트로 7kg을 뺐잖아요?? 그래서 궁금하더라고요 정확한 저의 몸 상태를 ㅎㅎ 물론 인바디는 헬스장이나 한의원, 보건소등 등 해볼 수 있는 곳도 많지만 저는 주기적으로 저의 몸을 관찰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남자 친구님께서 협찬(?)해주셨습니다! ㅋㅋ

아이그립2


짜잔!! 앳플리 아이 그립은 핸드 바가 있더라고요. 예전에 친구 집에서 해봤을 땐 그냥 체중계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뭔가 더 정확할 거 같더라고요.

아이그립2

구성품은 체중계, 설명서, AAA 건전지 4개, 핸드 바 거치대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핸드바 거치대는 어디 붙일 곳이 없어서 그냥 안 써요 ㅎㅎ
사실 아침 공복 상태에서 재보고 싶었지만 성격이 급한 탓에 그냥 바로 측정해 봤습니다.
일단 먼저 fitdays라는 어플은 깔고 가입을 해야 돼요. 그런 다음 나의 정보를 입력한 뒤 체중계에 올라가 측정합니다.
이때. 팔은 45도로 내린 상태에서 팔은 쭉 피지 말고 핸드 바 후면부에 엄지를 거 치한 뒤, 전면부에 손가락을 거치하면 끝! 체중계에는 발꿈치 뒤가 붙지 않는 상태로 허벅지도 붙으면 안돼요!

자, 그럼 결과는??

인바디 측졍결과1
인바디 측정결과2

생각보다 다 잘 나와서 뿌듯했어요!! 근육량이랑 골격근량이 표준인데 다음에 측정해볼 땐 높음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체지방률은 좀 맘에 안 드네요 ㅋㅋ
7kg 다이어트 후기가 궁금하시면 밑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2021.11.26 - [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 30대 직딩녀, 약 4개월 만에 7kg 감량하다!!(feat 다이어트 성공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