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유산소 운동 추천! (feat 홈트)

등산하는 영어쌤 2021. 12. 9. 21:20
반응형

유산소 운동 추천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저의 홈트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공복유산소 운동을 하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 헬스장가기는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홈트위주로 운동했습니다.

저는 유투브를 보면서 따라했어요!  제가 제일 많이 따라하고 효과를 많이 봤던 유투브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땅끄부부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KwZ2DU4P-A

땅끄부부 유투브는 초보분들에게 엄청 추천해요! 그렇게 힘든 동작도 없고 따라하기 쉽고 효과도  좋았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PRGLzLU3XCc 

땅끄부부로 몸이 어느정도 적응이 됐다면, 빅씨스 추천합니다!!  유산소뿐만 아니라 근력까지 잡아줘서 너무 좋았어요! 콘텐츠도 많아서 부위별로 따라할수도 있어요!  빅씨스님 유투브로 주5회 운동 했습니다.ㅎㅎ  거의 한시간정도 운동했어요!

운동을 막 시작하시는 분이시라면 정말 추천해요!! 30분이 아니라 10분,15분,20분 운동들도 있으니  본인 실력에 맞춰 하시면 좋아요! 물론 50~60분 운동도 있습니다.ㅎㅎ

 

유투브따라하기싫으시면 스탭퍼 진짜 강추합니다!!!!!!!!!!!! 스탭퍼는 정말 TV보면서 하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하지만 층간소음때문에  저는 못했어요(아랫층에서 올라왔거든요....) 쿠션을 깔고하는데도 소음이 나나봐요ㅜ

 

그리고 식단!! 다음편에는 식단도  한번 써볼게요! 사실 별거 없어서 쓸 내용이 있을지 ㅎㅎ

다들 아실것같아 한가지 팁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서브웨이만한 식단없는거 아시죠??  특히 위트에 빵 파달라고 하시고  먹고싶은거 먹는대신 소스는 마요네즈류는 피해주시면 조금더  관리가 좋겠죠? ㅎㅎ  

제 다이어트 후기도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용 ㅎㅎ

 

2021.11.26 - [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 30대 직딩녀, 약 4개월만에 7kg감량하다!!(feat 다이어트 성공후기)

2021.12.07 - [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 엄지, 서면 GYM KITCHEN 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