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30대 직딩녀 근육만들기 도전1

등산하는 영어쌤 2021. 12. 14.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저의 근육만들기 도전기를 써볼까합니다. 

제가 다이어트로 7kg을 감량했지만  좀 더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근육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단기간은 아니고 장기간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한 6개월정도?

사실, 전부터 풀업 운동을 하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늘진 않더라구요..ㅎㅎ 

밴드 없이 맨몸으로 풀업할수 있을까요? ㅜ 

 

풀업연습

풀업 연습한뒤, 유투브를 보며 근력운동을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3iqW5Lf8i0

저는 요즘에 핏블리님 유투브를 보면서 운동합니다! 지금 2kg으로 운동하고 있는데  첨엔  힘들었는데 운동이 좀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덤벨 중량을 올리고 싶지만 조금 더 익숙해진 다음 올려볼게요 ㅋㅋ

 

ㅋㅋㅋㅋ

어휴..아직 멀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이 퐉@! 나오길 기대하며 다음주도 인증할게요!

 

2021.11.26 - [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 30대 직딩녀, 약 4개월만에 7kg감량하다!!(feat 다이어트 성공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