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엄지,밀양 종남산가다!( 최최최단코스!!)

등산하는 영어쌤 2022. 4. 18. 2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ㅎㅎ
이번 주에는 진달래를 보러 밀양 중난산을 다녀왔습니다!!
종남산 663m
소요시간: 왕복 한시간!
난이도: 하
화장실 있지만 재래식 화장실이고 좁아요 ㅜㅜ
주차장 있습니다.


이번 코스는 등산이라고 하기엔 너무 짧은 코스였어요..ㅎㅎ
저희는 팔각정 주차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네비에는 종남산 팔각정으로 치시면 돼요! 여기로 가면 거의 다 올라온 거나 다름없더라고요 ㅎㅎ
진달래 철이라 그런지 오전에 갔지만 이미 차들로 만차! ㅜㅜ
그래서 길가에 주차를 했습니다.

여기부터 쭈~~~~ 욱 차들이 세워져 있었어요.

보통은 이곳에 주차를 하는 것 같습니다.

등산로 입구

등산로 입구입니다. 길이 잘 되어있네요 ㅎㅎ

거짓말 아니고요 정말 이 길 따라 쭉 올라가면 정상이에요..ㅎㅎㅎㅎㅎ 힘들지 않아서 그런지 아이들과 할머니 할아버지분들도 많이 오셨습니다!
진달래 보러 가족단위로 많이 오신 거 같았어요.

20분, 30분 정도 올라갔을까요? 전망대가 나옵니다 ㅎㅎ

저~~ 어기 진달래가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ㅜㅜㅜ
다 져버렸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전망대에서 한컷 찍었어요. 실망감을 뒤로하고 정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종남산 정상

360도로 탁 트인 뷰가 정말 아름다웠어요!! 앞에 진달래까지!! 더 활짝 폈더라면 좋았을 테지만
내년에 또 오면 되죠 뭐 ^^

그래도 조망이 좋아서 사진 하나는 정말 잘 나왔습니다!! ㅎㅎ

아쉬운 대로 진달래가 있는 곳을 찾아 뽕을 뽑았습니다ㅋㅋ

인스타에 다른 분들 진달래 사진 보다가 제 사진 보니 너무 빈약하더라고요 ㅋㅋ 조금 아쉽긴 했지만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경남 쪽은 진달래 개화시기가 4월 초에서 둘째 주까지가 피크인 거 같아요!!
내년엔 기필코 맞춰서 가리라!!!!
팔각정 쉼터에서 정상까지는 왕복 한 시간이면 올 수 있는 코스입니다 ㅎㅎ 다음엔 다른 코스로 와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제,밀양까지 왔으니 돼지국밥을 먹어봐야겠죠??!

우시장 돼지국밥

우시장 돼지국밥집이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순대국밥 남자 친구를 섞어 국밥을 시켰습니다.
저 솔직히 국밥 별로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 국밥 먹으면서 반주하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밥도 배부르게 먹었고 이번 주도 아주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