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트렉스타 등산배낭후기 (마젤란 32)

등산하는 영어쌤 2022. 4. 12. 2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트렉스타 등산배낭 후기를 올려보려 해요.

 트렉스타  마젤란 32
39700원


마젤란 32 앞모습
마젤란 32 뒷모습

일단, 가격 대비 너무 만족하는 가방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허리 벨트 포켓이 있는 가방을 선호하는데  벨트 쪽에 주머니가 있으면 휴대폰을 넣어두기도 편하고 간단하게 먹을  초코바 같은 것을 들 보관하기 용이하거든요 ㅎㅎ

 

그리고 무게!! 등산배낭은 가벼워야 메고 산에 올라갔을 때  어깨와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기 때문에  무게도 무시 못할 부분인데요, 특히나 장거리 산행에서는 배낭이 가벼워야  산행하기 수월하다고 생각해요.

그런 점에서도  아주 만족해요 ㅎㅎ 32L인데 가볍습니다! 수납도 역시나 짱짱하게 많이 들어가요! 저는 산에서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이것저것 많이 챙기는 편인데, 넉넉하게 들어갔습니다!

 

배낭 뒤에는 에어매쉬 등판으로  되어있어서 여름에는 공기 순환이 잘 될 것 같았어요. 레인커버도 있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ㅎ 장거리 산행 갈 때 자주 이용할 거예요.

 

크기는 저한테는 좀 커요 ㅎㅎ 제 키가 좀 작거든요 ㅎㅎ 155cm인데 착용샷을 보여드리자면

 

약간 제 엉덩이 윗부분까지는 내려왔어요. 길이를 조정하면 될듯하네요 ㅎㅎ

 

솔직히 등산복, 등산용품은 비싸잖아요? 저는 가성비 템을 좋아합니다. 왠만하면 5만원이상 안쓰려고해요 ㅎㅎ 이월상품을 이용하거나 가성비템을 주로 사는 편이거든요.

 

저처럼 등산용품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은 트렉스타 배낭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