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블랙야크 레깅스 후기 (M가이드AD레깅스2)

등산하는 영어쌤 2022. 4. 13.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작년 겨울에 잘 입고 다녔던 블랙야크 레깅스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요즘에 많은 여성분들이 레깅스 입고 등산하시는데 저도 그중 한 명이랍니다 ㅎㅎ

평소에는 그냥 일반 기능성 레깅스를 신지만  조금 높은 산에 갈 때에는  등산용 레깅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2000원 (이월상품입니다) 지금은 단종된 것 같네요 ㅎㅎ

이월상품으로 사세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은 똑같아요!!

네이버에 등산 바지, 등산 티셔츠를 검색하시면 이월상품  많이 나와요!

블랙야크 레깅스

저는 겨울에도 신고 싶어서 기모가 있는 걸로 샀고요, 기모가 있다고 해서 그렇게 두껍지는 않았습니다.

적당한 두께입니다.

 

하지만 영하로 내려가는 날에는 못 입겠더라고요ㅎㅎ

 

등산 레깅스는  일반 기능성 레깅스보다는 탄탄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넘어져도 쉽게 찢어질 것 같아요.

그리고 몸매 보정은 안됩니다. ㅎㅎ 그래도 쫙쫙 늘어나서 너무 편합니다!!

 

저는 S사이즈로 했는데 작을까 봐 걱정했는데  작지는 않았어요 M사이즈로 했으면 큰일 날 뻔..ㅎㅎ

(참고로 저는 155cm 46kg입니다 ㅎㅎ)

 

그럼 한번 착용샷 보실까요??

레깅스 착용샷

후기를 쓰려고 한 게 아니라  멀쩡한 착용샷은 없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주로 이월상품만 사는데  다음 주에는 컬럼비아 등산바지 후기를 한번 써 보겠습니다! (이번에 산건데 28000원이었다구요!!)

 

착용샷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 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2022.04.11 - [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 엄지,재약산가다!(영알 9봉인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