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운동 이야기

다이어트할때 서브웨이먹는법(feat. 꿀조합)

등산하는 영어쌤 2022. 3. 23.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할 때 서브웨이 먹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물론 서브웨이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고, 먹는다고 살이 지진 않지만, 조금 덜 살이 찌는 거죠 ㅎㅎ

 

먼저, 빵 선택은??

위트 빵을 선택하자!

위트 빵

일반 밀가루가 아닌 곡물로 만든 빵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여기서 저는 빵을 파달라고 해요.   그러면 탄수화물 섭취를  더 줄일 수 있어요.

 

두 번째, 소스를 선택하자!

서브웨이 소스는  종류가 다양한데  피해야 할 소스는  마요네즈류는 칼로리가 높아서 추천하지 않아요.

저는 주로  허니머스터드와 스위트 어니언 소스를 선택했어요.  하지만 개취이지

어떤 걸 선택하셔도 상관없을 듯..ㅎㅎ

허니 머스타드

 

스위트 어니언

다이어트할 때 꿀 조합은 바로 터키와 로스트 치킨입니다! 근데 주로 저는 터키를 먹었어요. 로스트 치킨은 맛이 조금 심심하더라고요. ㅎㅎ

 

정말 먹을 것 없고 식단 하기 싫은 때 서브웨이만 한 건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이상 다이어트 할때 서브웨이 먹는법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별거 없죠? ㅋㅋ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