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등산하는 영어쌤, 승학산 일출 산행하다!(feat 최단코스)

등산하는 영어쌤 2022. 5. 30.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등산하는 영어쌤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승학산으로 일출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승학산 497m
소요시간: 2시간30분(휴식시간포함) 정상까지 약 50분~한시간 
코스 : 동아대 승학캠퍼스 ~ 승학산 정상 ~원점 회귀
난이도: 하
출발지는 동아대 승학캠퍼스 낙동주차장에서 시작합니다!
주차장은 유료이며, 화장실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윗 방향으로 올라가세요. 

</

p>

저기  제가 등산로 입구라고 적어놓은 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직진하면 계단이 보일거예요 ㅎㅎ

 

일출 산행이지만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 아침에 하산하면서 찍었어요!

 

내려오니 6시정도 였는데 몇몇 분들도 부지런히 올라가시더라고요 

 

한 15분정도 올라오면  전망대가 보이네요.

 

보시다시피 막 그렇게 가파르진 않아요.

밤에 올때는 전방만 주시해서 다른 풍경이 어떤지 잘 몰랐는데 아침에 내려오니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평탄한 길로 가시면 되요!

 

얼마 안 왔는데 벌써 1km 남았네요.

 

여기 밤에 정말 예쁘더라고요!!

 

야경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 보고 정말 반했잖아요 ㅎㅎ

 

엄청 멀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안 멀어요!!

 

 다와 가면 이런 계단이 3군데 나와요 ㅎㅎ 

 

 

계단 데크 중간에는 전망대도 있습니다.

 

마지막 계단을 올라가면!! 정상입니다!

꺄!! 감동감동!!  예전에 바다에서 한번 봤는데 일출 보는 거 솔직히 감흥 없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산에서 보니 와~~~~ 너무 감동 그 자체!!!

 

동아대 코스는 정말 얼마 안 걸리니 한번 꼭 일출 산행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헤드랜턴은 다이소 꺼 추천해요!  같이 간 언니 꺼 다이소에서 샀는데 아주 밝더라고요 ㅎㅎ 저는 아빠 낚시 헤드랜턴을 빌려갔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