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북한산 등산 최단코스!

등산하는 영어쌤 2023. 2. 22.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등산하는 영어쌤입니다!
오늘은  북한산 최단코스를 올려보려고 해요!
2월 초에 다녀와서 그때까지도 아직 눈과 얼음이 있어서 아이젠 필수 었어요 ㅎㅎ

북한산
등산코스 : 도선사 입구~ 백운대 탐방지원센터~인수대피소~정상~원점회귀
소요시간 : 왕복 약 4시간 (휴식시간 포함)

저는  우이동 지하철역에서 택시를 타고 도선사입구까지 왔어요.
택시비는 4명이 타고 인당 천 원씩 총 4천 원.


길이 잘 되어있네요 ㅎㅎ
무난한 길입니다.


인수봉이 정말 멋졌어요!!!
압도되는 느낌..😃

중간에 화장실도 있어요 ㅎㅎ
이제 슬슬 눈 있는 구간이 나오네요 ㅎㅎ 저희는 올라갈 때는 아이젠을 사용하진  않았어요.


가는 곳곳마다 스폿이!!


이곳은 원래 산장이었는데 기념관 같은 곳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요 앞에서 간단히 간식 먹고 가도 될듯해요.


정상에 다 와갈수록 꽤나 무섭더라고요!! 왜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지도 알 것 같았어요 ㅜㅜ
장갑 꼭 필수!

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 죽는 줄...


심장부여잡고 도착!!
제 친구는 무섭지도 않나 봐요..ㅎㅎ
오리바위도 보고 싶었는데  제 눈엔 안보이더라고요..ㅎㅎ


하산 전 아이젠 장착하고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