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엄지,오봉산가다!

등산하는 영어쌤 2022. 1. 9.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양산 오봉산을 다녀왔습니다.

 

오봉산 533m

등산코스: 용국사~전망대~정상~원점회수 (최단코스)

소요시간:3시간30분( 휴식시간포함)

난이도: 중

 

저희는 차로 이동하여  양산용국사를 찍고 갔습니다.

주차장과 화장실 용국사에 있습니다.

 

용국사 주차장

주차장이 꽤넓어서 좋았어요.

 

용국사 가는길

주차를 하고  용국사쪽으로 올라갑니다.

 

용국사

용국사 안으로 들어와서 올라가시면 되요.

등산로 입구
등산로

올라오시면 오른쪽에 등산로가 보입니다.

 

등산로2

등산로는 조금 험한편이었습니다. 등산화 꼭 신으시는걸 추천드려요. 경사가 좀 심해서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ㅋㅋ

 

이정표1

오른쪽길로 계속 올라오시면 이정표가 보여요. 정상까지는 1.5km남았습니다.

등산로3

길따라 쭉 가다보면 이정표가 또 나와요!

 

이정표2

저희는 정상으로 바로가지 않고 전망대 방향으로 갑니다! 0.5km남았다고 나오네욤.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

여기가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라고 하네요!  조망 한번 감상하고 가시죠 ㅎㅎ

 

 

오봉산 전망대

아..미세먼지때문에 너무 아쉽네요 ㅜㅜㅜ  양산도 발전해서 앞쪽은 시티뷰였고 뒷쪽은 낙동강뷰였어요 ㅎㅎ

 

전망대2

저기 두 아주머니가 서있는곳이 전지현님이 있었던 곳이예요!! 저도 한번 저기서 견우아~~~~~하면서 흉내봄 내보려 했는데.. 아주머니분들이 딱 자리잡고 얘기중이셔서 그렇게 못했어요 ㅜㅜㅜ

아쉬움을 뒤로하고 걸음을 돌려봅니다. 다시 왔던길로 되돌아가서 정상으로 가요!

 

이정표3

조망둘레 입구길쪽으로 가면 되요! 옆에 조그만 이정표가 하나 더 있는데 정상 1.3km남았다고  나와요.

그리고 커다란 송전탑이 있는 방향으로 갑니다.

 

산스장

이렇게 산스장도 나옵니다. 저는 여기서 힘든길이 다끝난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끝없이 오르막길이 나옵니다..ㅎㅎ

 

이정표4

여기부터 오르막길이 시작되요.

등산로4

 힘들거예요..ㅎㅎ 알아요 ㅎㅎ

 

이정표5

거의 다온거 같네여 ㅎㅎ

정상가기전

정상 가기전 조망이 좋아서 한번 찰칵!

 

정상가는길

쩌~~어기 정상석이 보여요!! 고지가 눈앞입니다!!

 

 오봉산 정상석

도착했습니당!!! 정상석에서  한컷!! 사실 이날 제가  자주이용하는 등산삭스판매처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남치니가 심혈을 기울여 사진을 찍어줬는데 ㅋㅋ 당첨되면 좋겠어여 ㅎㅎㅎ

 

오늘의 점심은

 

점심

라면과 김밥,닭꼬치입니다!! 닭꼬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도 무사히 안산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30대 직딩녀의 등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지, 영알가다! (간월산~신불산~영축산)  (4) 2022.02.02
엄지,신어산가다!!  (8) 2022.01.23
엄지,분성산가다!  (11) 2022.01.02
엄지,무척산가다!  (13) 2022.01.01
엄지,황령산가다!  (32) 2021.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