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여행이야기

엄지, 조선팰리스 가다!!

등산하는 영어쌤 2021. 12. 13.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조선팰리스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ㅎㅎ

사실 노느라 바빠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ㅜㅜ

후기를 쓰려고 간게아니라 여행으로 인증샷 사진만 찍어서 호텔 내부사진이 없다는점 양해바래요 ㅎㅎ

저희는  한달전에   그랜드 마스터스룸을 예약했습니다! 도시뷰였구요 퀸배드는 2개였습니다!

빨리 가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 25층이 리셉션이었구 저희방은 27층이었습니다.

 

방 입구

거울바로앞이 욕실이고 화장실은 바로 옆에 있고 에어드레서도 있었어요!!!

 

전망

이날 미세먼지 장난아니어서 그렇게 예쁘진 않았어요 ㅋㅋㅋ  아쉽아쉽

호텔방 안에서 조금 쉬다가

수영장으로 고고싱

 

수영장

저희는 마지막 타임 저녁8시에 갔고 아침 6시에 갔습니다. 오전엔 저희 포함 2팀 저녁엔생각보다 사람 많이 없었어요 ㅎㅎ  사우나도 이용가능합니다! 

 

파티

다 놀고 나선 이렇게 파티도 했답니다.  아,그리고 룸서비스로 와인두병도 주셨습니다.

 

조식

 

조식

제일 기대했던 조식인데 생각보다 먹을건 없더라구요 ..ㅎㅎ  

조식 먹구 잠깐 낮잠(?)자다가 25층에 내려가서 커피타임 (서비스예요 시간대별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즐기고 1시에 체크아웃 했습니다. 원래 12시 체크아웃인데  호텔에서 최대한 머무르고 싶다하니 1시간 연장해주셨어요!

뭔가  기대를 높게 해서 그런가 ㅜㅜ 약간 실망하기도 했어요 ㅎㅎ (돈값못한다는 느낌??) 아무튼 편안히 잘 쉬고 왔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