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영어공부이야기

Day-3 EBS 입트영 복습

등산하는 영어쌤 2022. 1. 6.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ebs입트영 3일째 날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Living with COVID-19입니다.

코시국인 지금 너무나 딱맞는 주제 인거같아요.

 

Day-3복습

 


pattern practice 나만의 문장 만들어보기

 

1.course of action: 행동 방침 

Ithink that course of action isn't good idea.

  (나는 그 행동방침이 좋은생각이 아닌거 같다.)

 

2. a necessary measure : 불가피한 조치

 Everyone understands it was a a necessary measure.

(모든 사람은 그것은 불가피한 조치었다는것을 이해한다.)

 

3. take a hit financially : 경제적으로 피해를 입다.

Our store took a hit financially because of COVID-19.

(우리 가게는 코로나때문에 경제적으로 피해를 입었다.)

 


여러분은 부스터샷 맞으셨나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그냥 맞았어요..ㅎㅎ

I have gotten my booster shot.

 

오늘의 한문장

Everyone desperately wants to return to life before the coronavirus.

(모두들 코로나이전의 삶으로 돌아가고싶은 마음은 간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