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딩녀의 맛집 투어

연산동 맛집,술집 추천! (feat.분위기 좋은곳)

등산하는 영어쌤 2021. 11. 28. 2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에 갔다온 술집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모여서 한잔 하기로 했는데   부산 곳곳에서 오는거라  장소정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중간지점인 연산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연산동은 2,30대 보다는 4,50대가 많아서 약간 올드한 장소라  갈만한곳이 있을까 싶더라구요 ㅎㅎ  찾다보니 '백야'라는 술집을  찾았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연산동에 이런 분위기의 술집이 있을줄이야 서면에만 있을법한데 ㅋㅋ

외부모습은 이렇고

 

연산동 백야 

 

테이블 자리
바 자리

내부에는 테이블은 한 5개정도 있었고 앞에는 바 자리가 있어요. 사장님이 혼자서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음식 메뉴

 

주류

여기 수육이 맛있다고 했서 먹어 보려고 했으나... 재료가 안들어와서 ㅜㅜ 알곤찜과 조개탕,부추전을 시켰어요 

 

알곤찜
조개탕
부추전

개인적으론 부추전 강추해요!!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6000원인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먹었지 모예요 ㅎㅎ나머지는 뭐 소소? 

하이볼

하이볼도 한잔!!  하이볼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요즘에 저는 그냥 소주 대신  하이볼처럼 레몬에 탄산수를 타서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총평:  일단 분위기는 좋구요 테이블토 몇개 안되서  조용해요! 요즘에 조용한곳 진짜 별로 없잖아요. 그런점은 너무 좋았어요.  음식또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ㅎㅎ 특히 부추전과 하이볼강추예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술집 소개해 드릴게요!!

 

반응형